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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ease 실행파일 만들기
일단 제 프로젝트 속성을 보겠습니다.
1. 구성 속성 -> 일반 -> 출력 디렉터리 "$(SolutionDir)bin" 로 변경
2. 구성 속성 -> 디버깅 -> 작업 디렉터리 "$(SolutionDir)bin" 로 변경
위의 두 개 설정은 현재 이 프로젝트에서 bmp 파일을 사용하는데, 이 bmp 파일을 솔루션 디렉터리에 있는 bin 폴더에 저장해서 사용하기 위해 설정한 것입니다.
3. 구성 속성 -> 일반 -> 대상 이름 game_d로 변경
game_d로 뒤에 _d를 붙인 것은 디버깅이라는 것을 명시적으로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4. 구성 속성 -> 링커 -> 입력 ->추가종속성에 winmm.lib 추가
timeGetTime() 함수를 사용하기 위해 추가한 것입니다.
이제 release 모드 설정입니다. 프로젝트 설정의 좌측 상단의 구성을 debug에서 release로 변경해 줍니다.
Dubug 모드에서 변경해 주었던 것을 동일하게 변경해 주고, 구성 속성 -> 일반 -> 대상 이름 game으로 변경합니다.
이유는 Debug 모드와 구분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visual studio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Debug를 Release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빌드라고 실행합니다.
이제 솔루션 디렉터리의 bin 폴더에 release 모드의 실행파일이 존재하게 됩니다.
위 사진에서 game_d는 debug 모드에 관련된 것이고 game은 release 모드에 관련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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